이것저것-여기저기

철원 한탄강 빵명장

푸르파 2021. 4. 27. 03:22
반응형

은하수교 출렁다리 가는 길에 

방문한 빵집!

주차장

 

도착하자마자 바로 눈에 띄는 건

넓고 넓은 주차장

60여대는 주차할 정도로 넓다ㅎㅎ

입구

 

넓은 주차장에 비해 빵집의 외관은

읭??

초라하다는 느낌을 받았다.

간판이름 생각하면

삐까뻔쩍 할 것 같았는데...

일단 들어가자 -..-

 

잘나가는 빵 세종류

 

초라한 외관에 비해 내부는 놀라웠다.

직원 6분?? 정도가 분주하게

빵을 만들고, 계산대 업무, 매장 정리

일을 하고 계셨다.

 

 

빵은 20여 종류 내외로 많았다.

서울에 있는 빵집 좀 돌아다녀봤는데

서울에서 보지 못한 특이한 빵들이 많았다.

빵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신듯하다.

간판 값 하구나 싶었다.

주문한 빵을 사들고 매장을 나가면

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연결되있다.

음.. 쏘쏘~~~

밖으로 나가보자

 

밖으로 나가면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

테이블이 마련되있다.

천막이 쳐 있어서 여름날에도

뜨거운 햇볕을 피할 수 있겠다.

그리고 저~ 뒤에 놀이공원에서 볼 수 있는 관람차를

떼다 가져다 놓은 것 같이 생긴 자리도 있다.

저런건 처음본다. 신기방기. 

저 자리에 가까이 가면 울타리가 쳐있는데

그 너머로 보이는 것은!!

경치 굿

위와 같은 한탄강 경치를 볼 수 있다.

저 날은 모내기철이라 논에 대놓은 물을 뺀다고

흙탕물이었다.

6월쯤? 다시 간다면 물도 많고 맑아서

경치가 좋을 것 같다.

 

나는 육쪽마늘빵과 어니언베이글을 사먹었는데

무난했다. 다른 빵맛집과는 크게 차이는 없었다.

다만, 이 맛있는 빵과 한탄강의 경치를

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은

이 곳 밖에 없는 것 같다.

시원한 산바람, 강바람을 느끼며

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에

빵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기엔

최적의 장소

최고의 빵집이라 할 수 있겠다.

 

반응형